자기계발 도서

킵고잉(keep going) :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저자,신사임당 주언규)

ZNOS 2022. 12. 23. 23:21
반응형

온라인 판매에 도움되는 사이트(2020.7.9 기준)

 

- 네이버 데이터랩

나도 여전히 잘 사용중이다. 

- 블랙키위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

- 웨얼이즈포스트

키워드마스터 or 셀러마스터로 더 유명. 나도 자주 이용한다

- 아이템스카우트

얼마 전 일부 기능이 유료화가 되었다

- 셀퍼

키워드 추천 사이트

 

 

시장 논리에서는 돈을 주는 사람이 갑이다

 

내가 물건을 사고 돈을 주면 나는 갑이다. 따라서 공급처는 구하기 쉽다. 공급을 해달라고 숙이고 들어갈 필요는 없다. 반대로 내가 돈을 벌기 위해선 판매를 잘 해야 한다. 어떤 상품을 소싱하든 판매를 잘 해야 돈을 벌 수 있다. 내 물건을 사주는 사람이 즉, 나의 갑이다. 따라서 소싱보다는 소비자를 만족시키는데 집중해야 한다.

 

 

광고비를 늘리는 시점

 

광고비는 매출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을 때 그리고 고정비가 증가하지 않을 때 2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했을 때 늘려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