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부업을 해보자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바로주유로 주유비 5천원 할인받기

ZNOS 2022. 5. 24. 17:57
반응형

 

에너지플러스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다. GS칼텍스에서 만든것 같은데, 현재 이벤트를 하고 있다

 

 

스탬프를 5개 찍으면 5천원 할인권을 주고, 또 GS포인트 1000포인트를 준다. 어차피 주유는 해야 하니 5천원 쿠폰을 받는다면 무조건 이득. 바로 설치를 했다

 

 

첫번째 미션은 바로주유 등록이다. 바로주유가 무엇이냐면 셀프주유소를 갈 때 클릭 클릭 클릭하며 가격 정하고 카드 결제하고 하는 과정 없이 '나는 주유소 가면 얼마씩 넣을꺼야'를 미리 어플에 입력해두면 주유소에 도착하여 바코드만 입력시키면 바로 결제가 완료되고 주유만 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은근 편하다

 

 

나는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고 시내를 다니기 때문에 주유를 그렇게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 에너지플러스카드를 발급하지 않았지만 차량 이동이 많다면 카드를 발급받는것도 좋을듯 하다. 15%할인이면 많이 받는거니까.

 

 

또 4/1~6/30까지 5만원 이상 바로주유 할 때 마다 쿠폰을 또 준다. 나는 만원만 넣으면 기름이 다 차기 때문에 못한다...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바로주유 금액을 5만원 이상으로 설정하여 주유하고 쿠폰을 받으면 된다

 

 

기름을 넣어보자. 바로주유가 모든 주유소가 되는건 아니고 어플에서 바로주유 되는 주유소를 검색을 하여 길찾기로 가면 된다. 나는 내가 이동하는 길에 주유소가 있길래 거기 가서 했다

 

 

바로주유 등록을 하고 실제로 주유를 하면 스탬프를 받는다. 이제 주유소 리뷰 해주고, 초대코드 만들고 단골주유소 지정하면 바로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초대코드는 링크로 누군가를 초대하지 않아도 생성만 해도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혹시 모르니 혜택을 받으실 분은 내 코드를 입력해도 된다.

초대코드 : 038EC

 

 

바로 5천원 쿠폰이 들어왔다. 나는 오토바이 주유할 때 만원씩 넣으니 50% 할인을 받은 셈이다. 기분이 좋네

 

 

그리고 주유를 하면 또 룰렛을 돌릴 수 있는데(최대 3번) 나는 계속 1000원 쿠폰만 나오네.. 그래도 받으면 좋으니까

 

 

 

바로주유하는 영상을 첨부해본다. 그냥 바코드만 읽히면 끝이다. 쿠폰도 자동으로 사용해준다. 또 좋은점은 GS포인트 로그인을 해놓으면 적립도 자동으로 된다. 편한것 같다 (바코드는 너무 핸드폰을 가까이에 대면 못읽는다. 약간 떨어트려야 한다)

반응형